본문 바로가기

기본카테고리

시편 54편 (개역개정/쉬운성경, 자비교회 성경통독)

반응형

  다윗의 마스길, 인도자를 따라 현악에 맞춘 노래, 십 사람이 사울에게 이르러 말하기를 다윗이 우리가 있는 곳에 숨지 아니하였나이까 하던 때에
[시]54:1하나님이여 주의 이름으로 나를 구원하시고 주의 힘으로 나를 변호하소서
[시]54:2하나님이여 내 기도를 들으시며 내 입의 말에 귀를 기울이소서
[시]54:3낯선 자들이 일어나 나를 치고 포악한 자들이 나의 생명을 수색하며 하나님을 자기 앞에 두지 아니하였음이니이다 (셀라)
[시]54:4하나님은 나를 돕는 이시며 주께서는 내 생명을 붙들어 주시는 이시니이다
[시]54:5주께서는 내 원수에게 악으로 갚으시리니 주의 성실하심으로 그들을 멸하소서
[시]54:6내가 낙헌제로 주께 제사하리이다 여호와여 주의 이름에 감사하오리니 주의 이름이 선하심이니이다
[시]54:7참으로 주께서는 모든 환난에서 나를 건지시고 내 원수가 보응 받는 것을 내 눈이 똑똑히 보게 하셨나이다

  도와 달라는 기도-현악에 맞춰 지휘자를 따라 부른 노래. 다윗의 마스길. 십 사람이 사울에게 가서 ‘다윗이 우리 중에 숨어 있다’라고 말하던 때
[시]54:1오 하나님, 주의 이름으로 나를 구원해 주소서. 주의 힘으로 나를 변호해 주소서.
[시]54:2오 하나님, 나의 기도를 들으시고 내 말에 귀 기울여 주소서.
[시]54:3낯선 사람들이 나를 공격합니다. 무자비한 사람들이 내 생명을 찾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무시하는 자들입니다. (셀라)
[시]54:4하나님은 나를 돕는 분이시며, 지켜 주시는 분이십니다.
[시]54:5나를 중상모략하는 자들에게 불행이 닥치게 해 주소서. 주는 성실한 분이시니 그들을 망하게 해 주소서.
[시]54:6내가 주께 기쁜 마음으로 감사의 예물을 바치겠습니다. 여호와여, 내가 주의 이름을 찬송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주는 좋으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시]54:7주께서 나를 모든 어려움에서 건지셨고, 내가 내 원수들이 넘어지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