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카테고리

20210905worship [찬양 - 예수 가장 귀한 그 이름,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여호와여 나의 마음이(시131찬송), 하나님의 말씀으로, 내가 항상 주와 함께(시73찬송)]

반응형

예수 가장 귀한 그 이름
예수 언제나 기도 들으사
오 예수 나의 손 잡아주시는
가장 귀한 귀한 그 이름
예수 찬양하기 원하네
예수 처음과 나중 되시는
오 예수 날 위해 고통 당하신
가장 귀한 귀한 그 이름
예수 왕의 왕이 되신 주
예수 당신의 끝없는 사랑
오 예수 목소리 높여 찬양해
가장 귀한 귀한 그 이름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감사해요
주님 뜻을 믿기 때문이죠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사랑해요
합력해서 선을 이루어요
언제나 주를 향한 신실한 사랑
우리를 향한 그 크신 사랑
우리가 함께 높이며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하나님께 영광


여호와여 나의 마음이 교만치 아니하고
내 눈이 높지 아니하오며
내가 큰일과 미치지 못할 기이한
큰일을 힘쓰지 아니하나이다
실로 내가 내 심령으로 고요하게 하기를
젖 뗀 아이가 그 어미 품에 있음같이 하였나이다
이스라엘아 너는 지금부터
영원까지 여호와를 바랄지어다

1.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 세상이 창조되니
그는 알파와 오메가 처음이요 끝이시라
지난 날과 장래 일을 모두 주관 하시네
영원토록 영원토록
2. 온 하늘이 찬양하며 천사들도 찬양하네
만국 백성 경배하네 우리의 왕 하나님께
모든 입술 열어 찬양 목소리를 합하여
영원토록 영원토록
3. 성부 성자 성령 주님 삼위일체 하나님께
감사 찬미 노래하며 끊임없이 찬양하리
존귀 영광 주의 권세 영원하신 승리를
영원토록 영원토록 아멘

시편찬송  시편 73편 - 내가 항상 주와 함께

1. 내가 항상 주와 함께 동행하올 때에 주님께서 내 오른손 붙드셨나이다

2. 나를 주의 교훈으로 늘 인도하시고 후일에는 영광으로 날 영접하시리

3. 하늘에는 주님 외에 누가 있으리요 땅에서도 주 밖에는 사모할 자 없네

4. 내 육체와 내 마음은 쇠잔할지라도 하나님은 내 마음의 반석이 되신다

5. 주를 멀리 하는 자는 대저 망하리니 하나님을 떠난 자를 다 멸하셨도다

6. 하나님 가까이 함이 나에게 복이라 내가 주의 모든 행사 전파하리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