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카테고리

시편 2편 (쉬운성경, 자비교회 성경통독) Psalm chapter 2

반응형
  하나님께서 택하신 왕
[시]2:1어째서 나라들이 남몰래 나쁜 일을 꾸미며, 민족들이 왜 그토록 헛된 일들을 계획하고 있는 것일까?
[시]2:2세상 왕들이 여호와께 대항하여 싸울 준비를 하고, 세상의 통치자들이 여호와께서 세우신 왕과 싸우려고 모여드는구나.
[시]2:3그들은 "우리를 묶은 쇠사슬을 끊어 버리자. 우리를 동여 맨 밧줄을 던져 버리자"라고 말합니다.
[시]2:4그러나 하늘 보좌에 앉아 계신 분께서 웃으시며 그들을 향해 비웃으십니다.
[시]2:5주께서 분노하시면서 그들을 꾸짖고, 그들이 두려워 벌벌 떠는 가운데 말씀하시 기를
[시]2:6"내가 나의 왕을 내 거룩한 산, 시온 산 위에 세웠다!"라고 하십니다.
[시]2:7내가 이제 주님의 명령을 널리 선포합니다. 여호와께서 내게 말씀하시기를 "너는 내 아들이다. 오늘 내가 너의 아버지가 되었다.
[시]2:8나에게 구하여라. 그러면 내가 모든 나라들을 네게 유산으로 주겠다. 그리고 지구상의 모든 민족들이 다 네 소유가 될 것이다.
[시]2:9너는 철로 된 지팡이로 그들을 질그릇같이 부술 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시]2:10그러므로 세상 왕들아! 지혜롭게 행동하여라. 세상의 통치자들아! 조심하여라.
[시]2:11두려운 마음으로 여호와를 섬기고, 떨리는 마음으로 그분을 찬양하여라.
[시]2:12그의 아들을 정중하게 섬겨라. 그렇지 않으면 너희가 가는 길에서 망하게 된다. 왜냐하면 주님의 분노가 순식간에 불붙듯이 타오를 것이기 때문이다. 여호와를 의지하는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다.

[파일: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