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카테고리

시편 6편 (쉬운성경, 자비교회 성경통독) Psalm chapter 6

반응형
어려운 때에 자비를 구하는 기도-다윗의 시. 지휘자를 따라 현악기에 맞춰 낮은 음으로 부른 노래
[시]6:1여호와여, 주님의 노여움으로 나를 꾸짖지 마시고, 주님의 불 같은 분노로 나를 벌하지 마소서.
[시]6:2여호와여, 나는 힘이 없으니 불쌍히 여겨 주소서. 여호와여, 나를 고쳐 주소서. 뼈마디가 고통스럽습니다.
[시]6:3내 마음이 찢어질 듯이 아픕니다. 여호와여, 언제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시]6:4여호와여, 돌아오셔서 나를 구해 주시고, 주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나를 살려 주소서.
[시]6:5죽으면 아무도 주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무덤 속에서 누가 주를 찬양할 수 있단 말입니까?
[시]6:6나는 신음하다가 지쳐 버렸습니다. 밤을 지새며 눈물로 침대를 적셨으며 울음으로 이불이 흠뻑 젖었습니다.
[시]6:7너무 많이 울어 눈앞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원수들 때문에 흘린 눈물로 시력이 약해졌습니다.
[시]6:8내게서 떠나가거라! 악한 일을 저지르는 모든 자들아! 여호와께서 내 울부짖음을 들으셨다.
[시]6:9여호와께서 자비를 간절히 구하는 내 외침을 들으셨으니 내 기도를 받으실 것이다.
[시]6:10내 모든 원수들이 두려워하기를 바라고 창피를 당한 후 물러가기를 바랍니다.

[파일:1]




반응형